FAQ
배송이 지연될 경우 어느 정도 소요가 되나요?
배송 지연이 될 경우,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을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 재고가 없어 상품을 새로 제작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7일-15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속적인 배송지연일때는 문자/메일을 발송해드리고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해드리는 도움을 드리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오전 11시 전 연락을 주시거나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배송해 드릴 제품은 준비됨과 동시에 바로 출고가 되기때문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전 11시 이전에 알려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 된 다음 SMS 처리가 되기때문에 꼭 오전 11시 이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에 남기실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지연이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재고를 보유하고 출고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들의 주문과 결제를 해주시면 야간부터 상품준비가 됩니다.
(오후 7시 이전에 결제해주신 고객님들은 당일 야간에 상품이 준비가 되어 다음날 배송이 시작되기에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이 되어 새로이 제작이 들어가야 되는 상품이거나 오염되거나
불량인 상품이 입고되었을경우 이대로 보내드릴 수 없기에 준비기간이 조금 더 소요된다는 점
양해 말씀 드리며 이럴 경우 전화/문자로 지연 날짜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주소지 변경을 할 수 있나요?
주소지 변경은 “결제확인단계”나 “배송준비단계”일때 가능합니다.
필히 오후 12시 이전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Q&A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이라고 보여지더라도 12시 이후에는 상품이 먼저 출고 된 이후이니 변경이 어렵습니다.
COPYRIGHT(C)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 HOSTING BY 리모플러스
CUSTOMER CENTER
Opening Hours. am10:00-pm19:00
Break. pm13:00-pm14:00
Closed. sat,sun,red day
02-556-4555
BANK INFO
기업 119-185388-01-011 / (예금주 : 옥션코리아)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신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