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FAQ 검색

배송관리 목록

  1. Q

    배송이 지연될 경우 어느 정도 소요가 되나요?     

    A

    배송 지연이 될 경우,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을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 재고가 없어 상품을 새로 제작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7-15일 정도가 소요되며

    지속적인 배송지연일때는 문자/메일을 발송해드리고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해드리는 도움을 드리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 Q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로 오전 11시 전 연락을 주시거나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배송해 드릴 제품은 준비됨과 동시에 바로 출고가 되기때문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전 11시 이전에 알려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 된 다음 SMS 처리가 되기때문에 꼭 오전 11시 이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에 남기실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3. Q

    배송 지연이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1) 재고를 보유하고 출고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들의 주문과 결제를 해주시면 야간부터 상품준비가 됩니다.

    (오후 7시 이전에 결제해주신 고객님들은 당일 야간에 상품이 준비가 되어 다음날 배송이 시작되기에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이 되어 새로이 제작이 들어가야 되는 상품이거나 오염되거나

    불량인 상품이 입고되었을경우 이대로 보내드릴 수 없기에 준비기간이 조금 더 소요된다는 점

    양해 말씀 드리며 이럴 경우 전화/문자로 지연 날짜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4. Q

    결제 완료 후 주소지 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주소지 변경은 결제확인단계배송준비단계일때 가능합니다.

    필히 오후 12시 이전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Q&A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이라고 보여지더라도 12시 이후에는 상품이 먼저 출고 된 이후이니 변경이 어렵습니다.

     

COPYRIGHT(C)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 HOSTING BY 리모플러스

CUSTOMER CENTER

Opening Hours. am10:00-pm19:00
Break. pm13:00-pm14:00
Closed. sat,sun,red day
02-556-4555

BANK INFO

기업 119-185388-01-011 / (예금주 : 옥션코리아)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신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OWNER 송하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3, 1동 2015호 (역삼동, 성지하이츠1) | 고객센터 02-556-4555
COMPANY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 BUSINESS LICENSE 553-86-01375 | Hostiong by 리모플러스.
Copyright@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