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FAQ 검색

상품관리 목록

  1. Q

    상품을 결제한 후에 품절안내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실시간으로 재고가 파악되는 것이 어려운 경우들이 있습니다.


    - 공장의 사정으로 제작이 어려운 경우

    - 순차적으로 배송이 되었지만 상품이 품절된 경우

    - 계절, 자재 등의 문제로 갑작스럽게 품절된 경우

     
  2. Q

    품절 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A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라고 답변을 받을 경우에는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구두의 계절적인 이유일 경우에는 다음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지만        

    저희 '하와'에서는 정확하게 미리 알 수 없는 상황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

    발볼을 넓히거나 굽조절을 하고 싶어요.

    A

    수제화일 경우 간혹 가능 한 경우가 있지만 기성 제품은 불가능합니다. 

  4. Q

    동일 상품이지만 색깔별로 구입하고 싶어요.

    A

    상품을 클릭하시고, 옵션에서 색상,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등록이 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옵션에서 색상,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또 하나가 등록이 됩니다

    그 후 장바구니에 담으신 다음에 확인 후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C)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 HOSTING BY 리모플러스

CUSTOMER CENTER

Opening Hours. am10:00-pm19:00
Break. pm13:00-pm14:00
Closed. sat,sun,red day
02-556-4555

BANK INFO

기업 119-185388-01-011 / (예금주 : 옥션코리아)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신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OWNER 송하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3, 1동 2015호 (역삼동, 성지하이츠1) | 고객센터 02-556-4555
COMPANY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 BUSINESS LICENSE 553-86-01375 | Hostiong by 리모플러스.
Copyright@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