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FAQ 검색

결제관리 목록

  1. Q

    결제 방법과 종류가 궁금해요. 

    A

    - 무통장입금 : 7일 이내로 무통장으로 입금을 하는 방법


    - 핸드폰결제 :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에 결제를 하는 방법


    - 가상계좌(국민은행 에스크로) :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에스크로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예치.

    배송 완료가 된 후에 정상적으로 수령이 되면 상점으로 돈이 들어오는 안전한 기능


    - 적립금결제 : 3000원이상,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으로 결제하는방법

     
  2. Q

    입금 후에도 미결제로 보여요. 

    A

    무통장 입금을 할 경우 정보가 일치 해야 가능합니다.

    -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정보 ( 입금자명 , 입금은행 )

    -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 ( 소액이라도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합니다. )

    - 입금 기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정상적으로 될 경우에는 30분에서 1시간 이내로 주문완료 문자,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알림메세지를 못 받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3. Q

    주문취소를 했을 경우 카드취소는 언제되나요?

    A

    카드 결제는 주문취소 접수 후 3~5일 후에 카드사로 직접 취소확인을 하셔야합니다.

    휴일이 있을 경우 2~3일 더 소요됩니다. 카드사마다 다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COPYRIGHT(C)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 HOSTING BY 리모플러스

CUSTOMER CENTER

Opening Hours. am10:00-pm19:00
Break. pm13:00-pm14:00
Closed. sat,sun,red day
02-556-4555

BANK INFO

기업 119-185388-01-011 / (예금주 : 옥션코리아)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신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OWNER 송하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3, 1동 2015호 (역삼동, 성지하이츠1) | 고객센터 02-556-4555
COMPANY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 BUSINESS LICENSE 553-86-01375 | Hostiong by 리모플러스.
Copyright@ 2019 주식회사 옥션코리아, ALL RIGHT RESERVED.